예수님께서세우시는교회
태평중앙교회
새가족등록  |   라이브예배
커뮤니티

예수님께서 세우시는 태평중앙교회

자유게시판(나눔)


작성자 다니윤        
작성일 2018-07-13 (금) 15:02
첨부#1 일본_윤종헌선교사_2018년상반기선교보고서.pdf (553KB) (Down:10)
ㆍ추천: 0  ㆍ조회: 1251    
일본선교보고서 일본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윤종헌 선교사

일본선교사 윤종헌, 김필희 2018년 상반기 선교 보고서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 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 4:3)




할렐루야!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선교의 주체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가 일본 선교를 위해 늘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얼마 전에 저희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 지진과 폭우로 인하여 큰 위험에 빠졌지만 하나님의 지켜주심과 후원자 여러분들께서 기도해 주심으로 덕분으로 아무런 어려움이 없이 무사했습니다. 저희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걱정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데 참으로 감사한 것은 지난 625일 대전 새로남교회에서 있었던 GMS선교대회에 참석하고 30()에 다시 선교지 일본으로 귀임하였는데 금번 한국의 선교대회를 통하여 여러가지로 재충전되고 다시금 선교에 대한 분명한 방향성과 목표에 대해서 재확인할 수 있어서 참으로 좋았고 감사합니다. 그러나 일일이 여러분들을 찾아 뵙고 선교 보고를 제대로 드리지 못함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저희들은 오사카에서 약 3시간 떨어진 히메지라는곳에서 15명 내외 모이는 작은 디아스포라교회 아름답고 행복한교회(姫路幸せキリスト教会)에서 사역을 하고 있는데 겸손히 주님을 위해서 저희들의 삶을 드릴 수 있도록 매일마다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끊임없이 밀려오는 영적 싸움을 하면서 더욱 담대해 지기도 하며 지치지도 하지만 끝까지 무릎으로 주님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한 것은 조금씩이나마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되고 성장하는 교우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서 실족하고, 개인의 생각과 사정으로 인해서 교회에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많은 기도제목이 있는 교회이며, 봉사할 것은 일꾼이 참으로 적은 교회입니다. 그렇지만 오랫동안 교회를 떠났던 분들이 교회로 돌아오기로 하고 직장을 따라서 온 청년 1명과 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온 청년1명이 교회에 출석함으로 교회의 분위기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감사한 일입니다. 그리고 아름답고 행복한교회가 설립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헌신하셨던 권사님이 한국에 나가셨다고 이런저런 이유로 일본에 돌아오셨지만 유방암에 걸려서 고생을 하시다가 얼마 전에 항암6차 치료를 받으시고 건강상태가 상당히 호전되었습니다.  

이제 바라기는 제가 사역하고 있는 아름답고 행복한교회에서 아름답고 행복하게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셔서 건강하게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들은 교회가 건강하게 잘 성장하기를 소망하여 금번 1014(주일) 한국 높은뜻푸른교회에서 사역하시는 이병호 목사를 초청하여 치유와 회복 그리고 성장이란 테마를 가지고 영적 부흥을 위하여 성경성회를 갖고자 합니다. 그리고 103()부터 7(주일)까지 용인에 고매리교회(심언필 목사)에서 10여명의 청년들이 단기선교를 통하여 교회의 침체된 영적 분위기가 회복되고 더욱 성장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하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중국이나 아랍권처럼 핍박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영적 공격과 싸움은 다른 어떤 선교지보다 치열합니다. 그러기에 늘 영적 도전과 공격 앞에 무력해 질 때도 솔직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들은 사도 바울이 골 4:3에서 하나님의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 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고 고백했던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혼신을 다하여 선교하고 있습니다. 넉넉하지 않는 선교사역비지만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는 선교사, 칭찬받는 선교사가 되기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때때로 절망과 낙심도 있습니다. 엘리야 선지자가 로뎀 나무 아래에 있었던 것처럼 저희들도 영적 로뎀나무에 있을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통하여 전도를 문을 열어 주시고, 교회가 부흥하게 하실 줄 믿고 기대하고 기도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들을 선교사로부터 불러 주시고, 영적 최전방에 보내셔서 지금까지 붙잡아 주시고 함께 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면서 순간순간 최선을 다합니다. 아직은 이렇다 할만한 선교의 열매는 많이 없지만 분명히 저희들을 통하여 하시고자 하나님의 계획 하심에 절대 복종하며 오늘도 조용히 주님만을 바라봅니다.

일본은 흔히 선교사의 무덤이다고 말할 정도로 영적 정글과 같은 곳이지만 한 영혼이라도 주님에게 돌아올수 있도록 돕는다면 그것으로 자족하겠습니다. 일본선교는 그물선교가 아니라 낚시선교이기에 때때로 금방 열매가 없을 때에 포기 싶은 욕망에 사로잡힐 때도 있지만 다시금 일어서려고 합니다. 그리고 참고 또 참아서 나의 일이 아닌 주님의 일을 하고자 합니다. 눈물로 씨를 뿌리면 기쁨으로 열매를 거두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믿고 오늘도 오직 믿음의 주가 되시고 온전케 하시는 주님을 바라봅니다. 부디 저희들이 지치지 않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부디 저희들이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면서 선교할 수 있도록, 선교의 주체는 하나님의 일이라는 것을 늘 기억하면서 나의 일이 아닌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지금까지 후원해 주신 것처럼 변함없이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앙망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목사님과 선교위원회와 성도님들, 그리고 후원자 여러분에게 더욱 넘치시기를 기도를 드립니다. .

1. 선교사역 보고

일본교회 협력 사역 : 현재 오사카 야오시에 있는 그레스선교회(대표: 호리우치 아끼라 목사)와 여러 일본인교회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들이 사역하고 있는 히메지에 있는 일본인교회들과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신학교 교수 사역 : 신학교의 교수사역 : 오사카 유니온신학교에서 교회사와 교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분주하게 사역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사역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교수사역을 통해서도 하나님의 복음을 증거 하게 하심을 감사하고 있습니다.

GMS일본지역 관서지부 선교사회, KMA 오사카선교사연합회에서의 협력선교 : 오사카 지역에서 사역을 하고 있는 한국인 선교사님들과 협력하고 있고, GMS 일본관서지부장으로도 섬기고 있습니다.

인터넷 선교사역 : 선교사역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관리해 주는 일도 계속하고 있습니다.(GMS일본지역 관서지부 홈페이지, 선교사님들의 교회 홈페이지 등등)

히메지시아와세교회(아름답고 행복한교회) 사역 : 히메지시 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일본인교회와 협력하면서 전도하는 일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2. 기도제목

현재 사역하고 있는 히메지시아와세교회가 자립하고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103()-7(주일)에 있는 고매리 단기선교가 잘 끝나고 이것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교회로 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014(주일) 성경성회가 은혜롭게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아름답고 행복한교회가 보다 더 성숙하고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특히 교회를 섬기는 제직들이 더욱 충성하되 주님의 교회를 정말 사랑하며 섬길 수 있도록) GMS일본관서지부장으로 지부를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730일 고베에서 선교사내외분 20명을 모시고 가족수양회를 합니다. 필요한 재정을 채워 주시고 풍성한 주님의 은혜를 받아 영적으로 재충전될 수 있도록) 일본어를 지금보다 더 능숙하게 구사하여 일본인의 영혼까지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아들 윤찬영과 딸 윤찬미가 신앙으로 승리하며, 좋은 믿음의 배필을 주셔서 결혼을 하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선교사역에 필요한 물질이 채워지고 영육 간에 지치지 않고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선교사역에 협력할 있는 지역의 동역자가 생길 있도록!(일본어통역,반주자)

 


2018 7 13

GMS 일본 선교사 윤종헌 목사 / 김필희 선교사 올림

36 Takaocho, Himeji-shi, Hyogo-ken 670-0915 Japan

(우편번호) 670-0915 日本 大阪府兵庫県路市高尾町36番地513

외환은행 620-157680-451(예금주: 윤종헌)

일본 핸드폰 81-90-4246-8404, 81-721-70-7355

인터넷 전화 : 070-4623-8404

   
  0
3590
윗글 하코다테의 박수열, 노혜진입니다.
아래글 Aec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TOP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234-28(태평동) 대한예수교장로회 태평중앙교회 / 담임목사 : 장경근 / TEL : 042-523-9236
Copyright(c) 태평중앙교회(TPJ-CH.ORG) All rights reserved.





태평중앙교회 유튜브채널
ㆍ영혼을 깨우는 5분메시지
ㆍ회복을 위한 비상기도회
ㆍ새벽기도회
ㆍ수요예배
ㆍ금요기도회